센터소식
[생활체육] 6월 1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6-06-05
- 134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6월 1째주 체육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신체활동에 참여하며
몸을 움직이는 즐거움과 활력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신체 능력과 특성에 맞는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근력과 협응력,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로를 응원하고 차례를 지키며 함께 활동하는 과정에서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르고,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신체활동의 즐거움과 함께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일상을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다음글 [생활체육] 5월 5째주 체육활동 26.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