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인권지킴이단] 2025년 3분기 회의 진행
- 의장단
- 25-09-23
- 195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의 권익 보호와 인권 친화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3분기 인권지킴이단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3분기 인권상황 점검 결과와
센터 사업 운영 및 향후 계획에 대해 공유하였으며,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의 인권 보호 현황과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생활환경·안전·지원 과정에서
이용인의 의견이 적절히 반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며
더 나은 인권 보호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방향을 논의하였습니다.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이용인의 권리가 존중되고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이전글 [직원교육] 감염취약시설 종사자 상시 감염예방교육 25.07.17
- 다음글 [법인행사] 제2회 THE함께 바자회 25.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