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직원연수] 1박 2일 기관 벤치마킹 및 역량강화 연수
- 의장단
- 25-10-30
- 378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10월 30일(수)부터 10월 31일(목)까지 1박 2일 직원연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연수는 기관의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우수기관 벤치마킹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직원들은 의정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곰두리네집을 방문하여
운영체계, 프로그램 구성, 서비스 지원방식 등을 배우며
센터의 발전 방향과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를 함께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니즈모리 스튜디오를 방문해
창의적인 공간 구성과 문화적 접근이 주는 치유적 요소를 체험하며
복지서비스에 예술적 감성을 접목할 수 있는 영감을 얻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연수를 통해 직원들은 기관 운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넓히고,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직원들의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과 역량개발의 기회를 마련하겠습니다.
- 이전글 [법인행사] 제2회 THE함께 바자회 25.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