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운영위원회] 2025년 4분기 회의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025년 3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센터 운영 현황과 주요 사업 추진 내용을 공유하고
3분기 운영 점검 및 향후 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이용인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시설 운영의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정기적인 운영위원회를 통해
체계적이고 투명한 시설 운영을 이어가겠습니다.


0b5b8e45736b8dbe4e556e4dc6969aff_1773736098_8882.jpg
0b5b8e45736b8dbe4e556e4dc6969aff_1773736099_4749.jpg
 


  •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