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운영위원회] 2025년 4분기 회의
- 의장단
- 25-09-19
- 89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025년 3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센터 운영 현황과 주요 사업 추진 내용을 공유하고
3분기 운영 점검 및 향후 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이용인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시설 운영의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정기적인 운영위원회를 통해
체계적이고 투명한 시설 운영을 이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인권지킴이단] 2026년 1분기 회의 진행 26.03.27
- 다음글 [운영위원회] 2025년 2분기 회의 25.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