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운영위원회] 2025년 2분기 회의
- 의장단
- 25-06-17
- 9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025년 2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센터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주요 사업 추진 내용 및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또한 이용인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운영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정기적인 운영위원회를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설 운영을 이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운영위원회] 2025년 4분기 회의 25.09.19
- 다음글 [운영위원회] 2026년 1분기 회의 26.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