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인권지킴이단] 2025년 1분기 회의 진행
- 의장단
- 25-03-28
- 11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의 권익 보호와 인권 친화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1분기 인권지킴이단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센터 이용인의 인권 보호 현황을 점검하고
시설 운영 및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의 인권 보장 여부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이용인의 생활환경과 안전, 권익 보호와 관련된 사항을 함께 공유하며
보다 나은 인권 보호 환경 조성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정기적인 인권지킴이단 회의를 통해
이용인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이전글 [종사자 회의] 2024년 사업 평가회의 24.12.30
- 다음글 [인권지킴이단] 2025년 2분기 회의 진행 25.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