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인권지킴이단] 2025년 2분기 회의 진행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의 권익 보호와 인권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2분기 인권지킴이단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센터 이용인의 인권 보호 현황을 점검하고,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의 인권 보장 여부와 생활환경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이용인의 안전과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개선 방안에 대해 함께 논의하였습니다.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인권지킴이단 회의를 통해
이용인의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2c64c931469697d36817b63224097ad4_1772678435_8806.jpg
2c64c931469697d36817b63224097ad4_1772678436_052.jpg
 


  •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