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음악활동
- 의장단
- 26-02-11
- 10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음악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음악을 듣고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이거나 악기를 연주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음악을 통해 자연스럽게 감정을 표현하고
서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음악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서적 안정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풍부한 감정 표현과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미술활동 26.02.06
- 다음글 [여가활동] 노래방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