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2월 2회차
- 의장단
- 26-02-05
- 18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월 E-스포츠 2회차 활동으로
닌텐도 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지난 회차 경험을 바탕으로
컨트롤러 조작에 더욱 익숙해진 모습을 보였으며,
화면에 맞춰 집중하며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차례를 지키고 서로를 응원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러운 소통과 협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2회차 활동은
디지털 여가를 통해 즐거움과 성취감을 경험하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흥미를 반영한 다양한 E-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전하고 즐거운 여가문화를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E-스포츠] 2월 3회차 26.02.13
- 다음글 [E-스포츠] 2월 1회차 26.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