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6-02-20
- 9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자유롭게 색을 표현하고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을 통해 창의적으로 표현하며
집중력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활동은
자유로운 표현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정서적 안정과 만족감을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미술·여가 활동을 통해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신체활동 26.02.19
- 다음글 [여가활동] 미술활동 26.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