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원예활동] 스마트팜
- 의장단
- 26-02-21
- 15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원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스마트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스마트팜에서 자란 청경채를 직접 수확하고,
수확한 청경채를 활용해 도장 찍기 미술활동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청경채의 단면을 활용해 다양한 모양을 찍으며
자유롭게 그림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물을 키우고 수확하는 경험에 이어
창의적인 표현 활동까지 이어지며
즐거움과 성취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스마트팜 원예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이 자연과 함께하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2회차 26.03.02
- 다음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6.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