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2월 2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6-02-13
- 168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월 2째주 생활체육 활동으로
볼링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볼을 직접 굴려 핀을 맞히며
집중력과 눈·손 협응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차례를 지키며 서로를 응원하고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환호가 이어지는 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볼링 활동은
신체활동을 통해 체력을 증진하고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E-스포츠] 2월 1회차 26.02.03
- 다음글 [생활체육] 2월 1째주 체육활동 26.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