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6-03-05
- 9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과 함께 색칠공부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은 다양한 도안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색을 칠하며 그림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색을 고르고 채워가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과 표현력을 기르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완성된 작품을 보며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미술·여가 활동을 통해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미술활동 26.02.25
- 다음글 [여가활동] 신체활동 26.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