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원예활동] 스마트팜
- 의장단
- 26-03-09
- 109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원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콩나물 콩 키우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날 활동으로 콩나물 콩에 물을 주고
재배 준비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은 콩을 살펴보고 물을 주며
앞으로의 성장 과정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식물 재배의 시작을 경험하며
자연의 변화를 기다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지속적인 원예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이 식물의 성장 과정을 관찰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6.03.23
- 다음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5회차 2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