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3월 1회차
- 의장단
- 26-03-04
- 16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해
3월 E-스포츠 1회차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닌텐도 게임을 활용하여
스트레칭과 간단한 신체 운동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이용들은 화면의 동작에 맞춰 몸을 움직이며
가볍게 몸을 풀고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게임을 통한 신체활동으로
자연스럽게 운동에 참여하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E-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여가문화를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11회기 25.09.13
- 다음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1회차 26.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