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원예활동] 스마트팜
- 의장단
- 26-03-04
- 165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원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스마트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아한 씨앗을
스마트팜 재배 기계로 옮겨 심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조심스럽게 모종을 옮기며
식물이 자라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씨앗이 싹을 틔우고 자라나는 과정을 살펴보며
생명의 성장과 돌봄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의 성장 과정을 기대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스마트팜 원예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이 식물의 성장 과정을 경험하며
정서적 안정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6.02.21
- 다음글 [여가활동] 윷놀이 2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