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2월 5회차
- 의장단
- 26-02-27
- 17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월 E-스포츠 5회차 활동으로
닌텐도 게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반복된 활동을 통해
게임 방식에 더욱 익숙해진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화면에 집중하며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고,
서로의 차례를 기다리며 응원하는 등
질서 있는 분위기 속에서 활동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5회차는
한 달간의 E-스포츠 활동을 마무리하며
성장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디지털 여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생활체육] 2월 4째주 체육활동 26.02.27
- 다음글 [E-스포츠] 2월 4회차 26.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