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공예활동] 다육이 화분
- 의장단
- 26-03-20
- 14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공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다육이 화분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찰흙으로 만든 화분에
바니쉬를 붓으로 정성껏 칠하며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표면을 고르게 칠하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된 화분을 보며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공예활동을 통해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놀이과학] 플라워 스노우볼 26.03.20
- 다음글 [E-스포츠] 3월 3회차 26.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