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3월 3회차
- 의장단
- 26-03-18
- 125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과 함께 E-스포츠 3월 3회차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닌텐도 게임을 활용하여
화면에 맞춰 조작하고 신체를 움직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서로의 플레이를 응원하고 차례를 기다리며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은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신체활동에 참여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E-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다육이 화분 26.03.20
- 다음글 [E-스포츠] 3월 2회차 2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