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5회차
- 의장단
- 26-03-22
- 17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과 함께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5회차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주어진 예산 안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직접 선택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메뉴를 비교하고 고민하며 선택하는 과정을 통해
자기결정권을 실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선택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고
일상 속 자립생활 경험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립 역량 향상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6.03.09
- 다음글 [음악치료] 뚝딱뚝딱 하모니 5회기 26.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