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음악치료] 뚝딱뚝딱 하모니 5회기
- 의장단
- 26-03-21
- 12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과 함께 음악치료 프로그램 「뚝딱뚝딱 하모니」 5회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기에서는 음악의 리듬과 박자에 맞춰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고 신체를 움직이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소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서로의 연주에 반응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음악을 매개로 정서적 안정과 소통의 경험을 쌓고
즐거움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지속적인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인들의 정서적 성장과 사회성 향상을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15회차 26.03.22
- 다음글 [놀이과학] 플라워 스노우볼 26.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