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4월 1회차
- 의장단
- 26-04-06
- 8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E-스포츠 4월 1회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은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며
조작 방법을 익히고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수준에 맞는 방식으로 참여하며
집중력과 반응 능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응원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활동이 이루어졌고,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르는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디지털 여가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튤립 모루 꽃다발 26.04.10
- 다음글 [E-스포츠] 4월 2회차 26.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