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공예활동] 시나몬 스틱화분
- 의장단
- 24-08-28
- 170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공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시나몬 스틱 화분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화분 주변에 시나몬 스틱을 하나씩 붙여
향기와 자연스러움이 어우러진 화분을 완성하였습니다.
재료를 꾸미고 정리하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과 소근육 활동을 경험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완성된 화분에서는 은은한 시나몬 향이 퍼져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창의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예활동을 통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일월수목원 산책 24.08.30
- 다음글 [둥근세상 만들기] 물놀이 24.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