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사회적응활동]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바자회 나들이
- 의장단
- 24-10-08
- 16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사회적응활동으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바자회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먹거리와 판매 부스를 둘러보며
행사 분위기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역사회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현장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행사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회적 경험을 넓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의 사회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 이전글 [아름다운 동행] 안성팜랜드 나들이 24.10.10
- 다음글 [여가활동] 산책 24.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