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산책
- 의장단
- 24-10-05
- 135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산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주변을 천천히 걸으며
맑은 공기를 마시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벼운 신체활동을 통해 몸의 활력을 높이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활동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신체활동을 하고
정서적 안정과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가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적응활동]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바자회 나들이 24.10.08
- 다음글 [사회적응활동] 의왕시발달장애인화훼창작경연대회 참관 24.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