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안양예술공원 산책
- 의장단
- 24-09-10
- 189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안양예술공원 산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예술공원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 풍경과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벼운 신체활동을 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활동은
자연과 문화예술을 함께 경험하며
정서적 안정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지역사회연계] 추석행사 (희망나래 릴레이 한가위!) 참여 24.09.11
- 다음글 [여가활동] 산책 24.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