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일잔치] 12월 이용인 생일잔치
- 의장단
- 24-12-24
- 13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12월 생일을 맞은 이용인들을 위한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센터에서는 케이크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이용인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은 서로 축하 인사를 나누며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생일을 기념하였습니다.
이번 생일잔치는
연말의 분위기 속에서 이용인들과 함께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기념하며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적응활동] 아쿠아리움 24.12.21
- 다음글 [여가활동] E-스포츠 24.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