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전기밥솥 바나나빵
- 의장단
- 24-10-22
- 13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전기밥솥 바나나빵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바나나와 재료를 섞어 반죽을 만들고
전기밥솥을 활용해 바나나빵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리 과정에 참여하며 재료의 변화를 경험하고
직접 만든 빵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완성된 바나나빵을 맛보며
직접 만든 음식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요리활동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 이전글 [요리활동] 꼬치없는 오색전 24.09.13
- 다음글 [요리활동] 라이스페이퍼 치즈떡 24.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