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4-12-08
- 139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글라스데코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색상의 글라스데코 물감을 활용하여
투명 도안 위에 그림을 그리고 색을 채우며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 과정에서 색을 선택하고 표현하며
창의적인 미술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완성된 작품을 보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미술활동을 통해
즐겁고 풍부한 여가 시간을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화분 분갈이 24.11.30
- 다음글 [요리활동] 초콜렛 크래커 24.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