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일잔치] 2월 이용인 생일잔치
- 의장단
- 25-02-15
- 13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2월 생일을 맞은 이용인들을 위한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센터에서는 생일 케이크와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은 서로 축하 인사를 전하며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을 기념하였습니다.
이번 생일잔치는
이용인들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며
센터 안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며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적응활동] 모의 우체국 체험 25.02.14
- 다음글 [공예활동] 정월대보름 LED 쥐불놀이 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