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그릭요거트바크
- 의장단
- 25-02-20
- 120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그릭요거트바크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그릭요거트 위에 과일과 토핑을 올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요거트바크를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를 선택하고 꾸미는 과정 속에서
즐겁게 참여하며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완성된 요거트바크를 함께 나누며
직접 만든 음식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정월대보름 LED 쥐불놀이 25.02.17
- 다음글 [놀이과학] 공룡발굴 대작전 25.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