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사회적응활동] 부천 수피아 나들이
- 의장단
- 25-04-25
- 38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사회적응활동의 일환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부천 수피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을 산책하며
이용인들은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을 둘러보며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나들이를 통해 이용인들은
외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서로 어울리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사회적응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외부체험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지역사회연계활동] 제 18회 의왕시 장애인의 날 기념식 참여 25.04.18
- 다음글 [요리활동] 컵보틀케익 만들기 25.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