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사회적응활동] 부천 수피아 나들이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사회적응활동의 일환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부천 수피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을 산책하며
이용인들은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을 둘러보며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나들이를 통해 이용인들은
외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서로 어울리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사회적응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외부체험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f79c69c56cf6ec548f5ece588693ceeb_1765873500_6014.jpg
f79c69c56cf6ec548f5ece588693ceeb_1765873501_2322.jpg
f79c69c56cf6ec548f5ece588693ceeb_1765873501_6646.jpg
f79c69c56cf6ec548f5ece588693ceeb_1765873502_8354.jpg
 


  •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