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일잔치] 5월 이용인 생일잔치
- 의장단
- 25-05-03
- 31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5월 생일을 맞은 이용인을 축하하기 위해
이용인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를 나누며
이용인들의 소중한 하루를 모두의 마음으로 함께 기념하였습니다.
생일을 맞은 이용인들은 밝은 미소로 축하를 받으며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생일잔치는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하는 가운데
센터 안의 가족 같은 정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특별한 날을 소중히 여기고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1회기 25.04.26
- 다음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2회기 25.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