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김밥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요리활동으로 김밥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재료를 직접 확인하고
김 위에 밥과 재료를 올려 김밥을 말아보는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재료를 순서대로 넣고 모양을 맞춰 말아보며
요리 과정에 대한 흥미와 집중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완성된 김밥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자신이 직접 만든 음식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 과정 속에서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요리 경험을 쌓고
자립생활 기술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다양한 요리활동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756e7fa4263ce1721df4e44c4ed18e05_1778725009_2176.jpg
756e7fa4263ce1721df4e44c4ed18e05_1778725010_2661.jpg
756e7fa4263ce1721df4e44c4ed18e05_1778725011_4895.jpg
756e7fa4263ce1721df4e44c4ed18e05_1778725012_7252.jpg
756e7fa4263ce1721df4e44c4ed18e05_1778725013_5315.jpg
 


  •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