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E-스포츠] 5월 2회차
- 의장단
- 26-05-11
- 9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 프로그램으로 E-스포츠 5월 2회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게임 활동에 참여하며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고 조작 방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게임 속 미션과 활동을 수행하며
집중력과 반응 능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로 차례를 지키고 응원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었고,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디지털 여가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21회차 26.05.10
- 다음글 [E-스포츠] 5월 1회차 26.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