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과일 카나페 만들기
- 의장단
- 25-06-23
- 411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6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과일 카나페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제철 과일과 재료를 활용해
직접 자르고, 꽂고, 꾸미며 나만의 카나페를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은 색색의 과일로 예쁘게 장식된 카나페를 만들며
요리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함께 느꼈습니다.
완성된 카나페를 서로 나누며 맛보고 웃음 짓는 모습 속에서
함께하는 기쁨과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자립역량과 감각발달을 위한
다양한 요리활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적응활동] 글램핑 & 바베큐 체험 25.06.22
- 다음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6회기 25.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