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일잔치] 7월 이용인 생일잔치
- 의장단
- 25-07-10
- 41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7월 생일을 맞은 이용인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두가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를 나누며
이용인들의 특별한 하루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했습니다.
생일을 맞은 이용인들은 축하 속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다른 이용인들도 함께 기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생일잔치를 통해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하며
센터 안의 가족 같은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며
행복이 가득한 시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6회기 25.06.28
- 다음글 [원예활동] 고추 수확 & 물주기 25.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