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과일화채 만들기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7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과일화채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제철 과일을 손질하고 재료를 섞으며
직접 시원한 과일화채를 완성하는 과정을 즐겁게 체험했습니다.


달콤한 과일 향기 속에서 웃음이 가득했고,
완성된 화채를 함께 나누며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요리의 즐거움뿐 아니라
협동심과 자기표현력을 기를 수 있었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자립생활 능력과 감각 발달을 돕는
다양한 요리활동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58523f54c0db2a3cb6801b077dd4a047_1760746591_7559.jpg
58523f54c0db2a3cb6801b077dd4a047_1760746592_2771.jpg
58523f54c0db2a3cb6801b077dd4a047_1760746592_8102.jpg
58523f54c0db2a3cb6801b077dd4a047_1760746593_4069.jpg
58523f54c0db2a3cb6801b077dd4a047_1760746593_8696.jpg
 


  •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이용안내


    오시는길


    고객의소리


    전화상담


    온라인상담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