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5-07-29
- 25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7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색과 도구를 활용해
자신만의 그림을 표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칭찬을 나누는 과정에서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창의력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예술 여가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보드게임 25.07.27
- 다음글 [여가활동] E-스포츠 25.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