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8월 4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5-08-22
- 46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의왕시장애인체육회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생활체육 서비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용인들과 함께 첫 체육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전문 체육지도자의 지도 아래
이용인들이 쉽고 재미있게 신체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건강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날부터 웃음과 활력이 넘쳤던 이번 체육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용인들이 꾸준히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 이전글 [요리활동] 우유빙수 만들기 25.08.14
- 다음글 [경기도 무료이동진료사업] 치과검진 참여 25.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