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공예활동] 여름을 담은 나만의 그림
- 의장단
- 25-08-08
- 370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8월 공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협동 해바라기 그리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 한 사람 한 사람이 각자의 캔버스에 해바라기의 일부를 그려
모두의 작품이 모여 하나의 큰 해바라기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완성된 작품을 바라보며 서로의 노력을 칭찬하고,
함께 만들어낸 성취감과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협동의 가치를 배우고,
예술을 통해 서로 연결되는 따뜻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창의력과 공동체 의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공예·미술 프로그램을 이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쪼물딱 비누만들기 25.07.25
- 다음글 [생일잔치] 8월 이용인 생일잔치 25.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