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일잔치] 8월 이용인 생일잔치
- 의장단
- 25-08-05
- 434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8월 생일을 맞은 이용인들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함께 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를 나누며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의 환한 미소와 즐거운 웃음 속에
센터가 하나 되는 행복한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하며,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여름을 담은 나만의 그림 25.08.08
- 다음글 [원예활동] 고추 수확 & 물주기 25.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