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우유빙수 만들기
- 의장단
- 25-08-14
- 36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8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우유빙수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직접 얼음을 갈고, 달콤한 재료를 올려 나만의 빙수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용인들은 자신이 만든 빙수를 맛보며 즐거워했고,
서로의 작품을 자랑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요리의 즐거움과 함께
소근육 사용 능력 향상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이전글 [공예활동] 리본공예_미니머리핀 만들기 25.09.26
- 다음글 [생활체육] 8월 4째주 체육활동 25.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