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9월 1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5-09-05
- 224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신체 건강 증진과 기초 체력 향상을 위해
9월 1째주 생활체육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기본 스트레칭과 균형운동, 협동형 체육활동 등을 통해
이용인들은 몸을 풀고 활기차게 움직이며
건강한 에너지를 쌓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운동 중 서로를 응원하고 협력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운동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해
정기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농구 활동 25.09.04
- 다음글 [생활체육] 9월 3째주 체육활동 25.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