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경기도 무료이동진료사업] 치과검진 참여
- 의장단
- 25-09-05
- 399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의 협조로 진행된 ‘경기도 무료이동진료사업’ 치과검진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검진을 통해 이용인들은 구강 상태를 점검하고,
개인별 맞춤형 구강건강 관리 방법에 대해 안내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기적인 치과검진을 통해 건강한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료·복지 서비스를 연계하여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생활체육] 8월 4째주 체육활동 25.08.22
- 다음글 [2025년 찾아가는 배달강좌 학습-런] 계획하고 실천하는 나의 금융생활 5회차 25.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