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요리활동] 잡채와 잡채전
- 의장단
- 25-10-23
- 163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요리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잡채와 잡채전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재료를 준비하고 조리 과정을 차례대로 따라가며
잡채를 완성하고, 남은 잡채로 잡채전을 만들어보는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요리 과정을 통해 역할을 나누고 협력하며
집중력과 일상생활 기술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직접 만든 음식의 맛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즐겁고 의미 있는 요리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생활 능력 향상과 즐거운 경험을 위한
다양한 요리활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둥근세상 만들기] 광교 아쿠아리움 나들이 25.10.11
- 다음글 [생일잔치] 11월 이용인 생일잔치 25.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