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11월 3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5-11-21
- 29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증진과 신체기능 향상을 위해
11월 3째주 생활체육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트레칭, 기초 근력운동, 협동 게임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몸을 풀고 체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용인들은 밝은 표정으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꾸준한 신체활동을 통해 체력과 균형감각을 향상시키고,
운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정기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사회복지기금사업] 「뚝딱뚝딱 하모니」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음악치료 15회기 25.11.15
- 다음글 [캠프/행사] 제 1회 와글와글 행복투어 25.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