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찾아가는 건강관리실] 11월 건강관리
- 의장단
- 25-11-20
- 32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신체 건강 증진을 위해 매월 3째주 목요일에 ‘찾아가는 건강관리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11월에도 정기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혈압·혈당 측정, 기본 건강상태 확인 등
개별 맞춤형 건강 점검을 받으며 자신의 몸 상태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올바른 건강 습관, 계절별 주의사항 등
기초 건강교육을 함께 제공하여 건강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정기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이용인들의 질환 예방과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신체적·정서적 안정을 위한 체계적인 건강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이전글 [캠프/행사] 제 1회 와글와글 행복투어 25.11.22
- 다음글 [사회적응활동] 루덴시아 테마파크 2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