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찾아가는 건강관리실] 12월 건강관리
- 의장단
- 25-12-18
- 20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 증진과 질환 예방을 위해
‘찾아가는 건강관리실’ 12월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건강관리에서는 혈압·혈당 측정 등 기본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겨울철 건강관리에 필요한 생활수칙과
감기 및 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 안내를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정기적인 건강 점검을 통해
이용인들은 자신의 몸 상태를 점검하고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매월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이용인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5.12.11
- 다음글 [캠프&행사] 웃음 터져도 괜찮은 극장 25.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