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1월 3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6-01-16
- 178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체력 증진과 건강한 생활 유지를 위해
1월 3째주 생활체육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가벼운 스트레칭과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고,
기초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운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육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활동은
겨울철에도 규칙적인 신체활동의 중요성을 느끼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정기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미술활동 25.12.31
- 다음글 [공예활동]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26.01.23













